• 2019-03-23 00:56 (토)
TOP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바닷가 데이트 현장 포착!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바닷가 데이트 현장 포착!
  • 이아름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03.1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포커스뉴스) 이아름 기자 = ‘진심이 닿다’ 이동욱이 남자친구로서 듬직하고 다정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이동욱(권정록 역)의 바닷가 불꽃놀이 데이트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바닷가에서 유인나(오진심 역)와 불꽃을 바라보며 데이트를 하고 있다. 그는 폭죽에 불을 붙이며 유인나를 즐겁게 해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두 사람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하늘에 터진 아름다운 불꽃을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흐뭇함을 자아낸다.

이는 지난 13일 방송된 tvN ‘진심이 닿다’ 11회 방송에서 권정록이 오진심과 함께 바닷가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다. 정록은 진심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놀이동산과 바닷가 데이트를 준비했고, 서툴지만 다정하고 귀여운 정록의 모습에 진심은 고마워했다.

권정록은 극 초반, 일밖에 모르던 워커홀릭 변호사였지만 진심을 만나면서 서서히 변화하며 따뜻하고 다정다감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동욱은 권정록 캐릭터를 제 옷 입은 듯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달달한 로맨스를 선사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이며, 14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