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23 00:56 (토)
TOP
英 솔로 아티스트 '앤마리(Anne-Marie)'....단독 내한공연 확정
英 솔로 아티스트 '앤마리(Anne-Marie)'....단독 내한공연 확정
  • 김소희 문화부 기자
  • 승인 2019.01.07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앤마리 첫 단독 내한공연 포스터
사진=앤마리 첫 단독 내한공연 포스터

(서울=포커스뉴스) 김소희 기자 = 팝의 선두주자이자 여성 솔로 아티스트 앤마리(Anne-Marie)가 올해 첫 단독 내한공연을 펼친다. 뛰어난 음악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국 팝 보컬리스트 앤마리가 오는 4월 13일 YES24 라이브홀로 찾아온다.

2013년 첫 솔로곡 '섬머 걸(Summer Girl)'을 공개하며 음악활동의 시작을 알린 앤마리는 추후 드럼 앤 베이스와 소울을 소화하는 영국 밴드 루디멘탈(Rudimental)과 협업하며 이름을 알렸다. 루디멘탈 보컬리스트의 부재를 완벽하게 채우며 '위 더 제너레이션(We the Generation)' 앨범 중 4개의 수록곡에 피처링을 도맡아 2년에 걸쳐 월드투어를 함께 하기도 했다. 2015년 데뷔 EP인 '카라테(Karate)' 발표 후, 2016년 공개된 싱글 '알람(Alarm)'은 영국 차트 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처음으로 플래티넘을 찍었다.

특히 앤마리는 솔로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팝 보컬리스트로서의 기량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뛰어난 실력을 전 세계에 알린 앤마리가 4월 13일 첫 단독 내한공연으로 한국을 방문한다.

힌편, 티켓예매는 1월 14일 오후 12시 멜론티켓과 YES24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프라이빗커브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